공황장애 극복 후기 (비용 저렴하니 정신 건강 병원 빨리 가세요)

공황장애 극복 후기

공황장애 극복 후기 내용을 보시고 희망을 갖길 바랍니다. 일단 자신이 공황장애인지 의심이 되고 증상이 모이신다면 반드시 병원에 빨리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동네에 있는 의원급은 비용 얼마 안드니 걱정마세요.


공황장애 극복 후기

먼저 이 글에서 다루는 공황장애 극복 후기 내용은 매우 심한 정도가 아니라 초기이거나 약한 경우가 전제입니다.

공항장애는 불안장애 증상으로서 갑자기 견딜 수 없이 불안한 느낌이 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심장이 빨리 뛰고 호흡이 빨라집니다.

진실 : 가장 중요한건 심장이 빨리 뛰지도 않고, 실제 숨을 쉬기 힘든 상황이 아니라는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하지만 공황장애 증상이 있을 때에는 그 어떤 사실도 믿을수 없기 때문에 객관적인 지표를 갖고 있으셔야 합니다.


첫 번째. 심박수 조절

애플워치 같은 스마트 워치를 항상 차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워치 페이스는 심박수 그래프로 세팅해 놓습니다. 실제로는 심박수가 200이 넘어간것 같지만 애플워치에서는 50~100 사이로 표시가 될 것입니다.

매우 객관적인 지표가 눈 앞에 있으면 아무리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더라도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싸구려 스마트 워치 말고 최대한 갤럭시 워치, 가능하면 애플워치를 꼭 구매해서 차고 있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공황장애 극복 후기 애플워치 심박수 측정


두 번째. 호흡 조절

공황장애의 다음 불안장애 증상은 숨을 못 쉴것 같은 두려움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불안장애 증상이 시작되면 갑자기 숨을 몰아쉬게 됩니다. 이때 더더욱 숨위 안숴지는 이유는 가슴으로 쉬기 때문입니다. 이때 복식호흡을 하면 숨이 결국에는 잘 쉬어진다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계속 쌓아가셔야 합니다. 느낌상으로는 숨이 안 쉬어질 것 같지만 실제로는 숨을 잘 쉴수 있다는 사실 말입니다.

물론 복식호흡은 평소에 계속 훈련을 하셔야 급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시지 말고 매일 매일 시간을 내어서 배를 내밀면서 숨을 쉬는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괜찮을때 얼마나 많이 연습해보시느냐가 성공의 척도입니다.


세번째. 공항장애 극복 후기

공항장애 극복 후기 내용중 가장 중요한건 진실과 거짓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이유를 찾기 마련입니다. 불안감이 막 올라가거나, 공항장애 증상이 오면 지금 왜 이런지 이유를 찾게 됩니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그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인가?”, “그 장소에 가서 그런건가?”등 입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갑자기 자고 일어난 상황이거나 오후에 어느순간 갑자기 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사실 전체적으로 통계를 적어보시면 무슨 이유가 있어서가 아닙니다. 그러니 절대 이유를 찾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 생각나는 모든 것이 거짓이고, 느껴지는 모든 것이 거짓 느낌입니다. 객관적인 지표를 볼 수 있게 평소에 적어두거나 가족 등에게 깨닫게 해달라고 해주시고 가족에 대한 믿음으로 믿으시기 바랍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