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카 가격 흥정 절충 방법

k카 가격 흥정 절충 자체가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존에 허위 매물로 사람들을 꼬시는 중고차 딜러들과는 달리 직영점으로 회사처럼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k카를 통해서 절충해본 경험을 말씀드립니다.



k카 가격 흥정 절충 : 일단 해봐라

일단 기본적으로 협상에는 자연법 위에는 불가능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뭔가 개인 딜러가 없을 것 같은 k카이기 때문에 아예 가격 흥정 자체를 시도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물론 k카 주식 주주로서 매우 좋은 전략을 선택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이 방식 또한 k카에서 정한 것이기 때문에 절대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k카에는 상대적으로 상태가 좋은 차량들만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나름 배짱 장사입니다.

  • 하지만 그와중에도 빨리 판매를 해야 하는 중고차가 반드시 있습니다.
  • 그런 차량의 경우에는 절충이 가능합니다.


소모품에 대한 문제점을 이야기 하라

차량의 소모품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것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비싼 것을 먼저 떠올려 보시면 바로 타이어 입니다.

  • 가격 절충이 안되는 경우에 최소한 소모품 교체에 대한 요구를 하면 들어줍니다.

간단하게 들어주는 소모품 교체는 엔진오일 교체와 에어컨 필터 교체입니다. 하지만 타이어는 왠만해서는 절대 바꿔주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국산 중고차의 타이어를 4개 교환하면 최소한 50만원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중고차에서 50만원은 비중이 매우 큽니다. k카 홈페이지나 앱에서 차량을 보다 보면 타이어 잔존량이라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k카 가격 흥정 절충 방법중 타이어 잔존량을 이용한다
k카 가격 절충을 위해서 타이어 잔존량을 확인한다

새 타이어가 7mm입니다. 그리고 마모 한계선은 1.6mm이죠. 사실 4mm이내로 남았으면 얼마 못가서 교체해야 하는 타이어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잔존 타이어를 비율로 알여줘서 10%, 20%라고 했는데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바뀐 것 같습니다. 이렇듯 4mm 이내 특히 3mm 이내로 남은 타이어라면 곧 교체 해야 하는 타이어이기 때문에 k카 가격 흥정 절충 까지도 가능한 상황이 됩니다.

꼭 이야기 해 보시면 분명히 직원인데도 약간의 절충을 해 주는 상황이 생깁니다.


3일 무조건 반품 가능

어찌 되었든 중고차는 무조건 케이카에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 최근에 사기꾼 중고차 딜러를 잡는 유튜브 채널들이 계속 늘어나는걸 보면 아시겠지만 일반인들은 분명히 일반 중고차 시장에 가면 당하고 옵니다. 케이가가 일반 시세보다 50~100만원 정도 더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만큼 확실한 차량과 후속 대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중고차 시장에서는 도저히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한 3일 타보고 무조건 반품이 가능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집과 가까운 곳에 있다면 탁송비 또한 거의 들지 않는 엄청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돈 버는 정보 더보기 (링크)

나는솔로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분 단위로 알려줌)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