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테마주로 대박 날까? 11종목 집중분석!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연관된 주식, 일명 ‘한동훈 테마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동훈 장관과의 관계나 연관성에 기반해 테마주로 분류되는 이들 주식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목할 만한 한동훈 관련주 TOP11 리스트입니다.


  1. 노을: 이 회사의 사외이사 이선진씨가 한동훈 장관과 서울대 법대 및 콜롬비아 대학 동문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2. 체시스: 체시스의 부사장 및 사외이사가 한동훈 장관과 대학교 및 대학원 동문으로 알려져 테마주로 분류되었습니다.
  3. 부방: 이 회사의 조상준 사외이사가 한동훈 장관과 같은 서울대 법학과 출신이며 연수원 기수도 한 기수 차이라는 이유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4. 태양금속: 한우삼 회장이 한동훈 장관과 같은 청주 한씨라는 소문에 따라 테마주로 분류되었습니다.
  5. 오파스넷: 신동훈 사외이사가 37회 사법시험에 합격, 한동훈 법무부장관 후보자와 동기라는 이유로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6. 오리콤: 한동훈 장관의 부인 진은정 변호사와 김앤장 법률사무소에서 11년간 같이 근무한 경력이 있어 관련주로 분류됩니다.
  7. 극동유화: 이 회사는 조상준 사외이사와의 연결로 한동훈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8. 썸에이지: 정경석 사외이사가 한동훈과 같은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분류된 사례입니다.
  9.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사외이사 전경희씨가 한동훈과 사법고시 및 사법연수원 동기라는 이유로 테마주에 포함됩니다.
  10. 디지캡: 공태용, 강훈 사외이사가 서울대 동문이라는 점에서 한동훈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11. 디티앤씨알오: 이 회사는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대학, 로스쿨 동문이 사외이사로 있어 테마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러한 테마주들은 주로 한동훈 장관과의 인적 연결, 교육 배경, 동문 관계 등 비공식적인 연관성에 의해 분류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