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단타 하루 10만원 버는건 너무 쉽습니다. 하루 100만원 하루 1천만원이면 위험부담이 있고 사실 거래량의 한계로 어려울 수 있지만 10만원은 정말 너무 쉬워서 놀랄 정도입니다. 일단 이 기법은 미국 주식 장에서만 통할 수 있는 것이고 한국 장에서는 안정성이 너무 떨어지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주식 단타 하루 10만원 : 미국 프리장
미국은 프리장과 애프터 마켓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본장이 시작하기 전과 후에 거래되는 장인데 이때는 본장과는 완전히 다른 성격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용하면 됩니다. 특히 프리장이 오늘 이야기할 장입니다. 한국시간으로 프리장의 시작과 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시간 오후 5시 – 저녁 10시 30분
미국 프리장의 특징
첫 번째. 프리장은 소위 말하는 주포들이 조작을 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주포들은 고래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자신들의 씨드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 주식 프리장에서는 거래량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자신들의 물량 만으로도 개미들을 털어가면서 수익을 내기가 엄청 좋습니다.
두 번째. 거래량이나 회전량의 한계가 있습니다. 이건 다른말로 안전하다는 뜻입니다. 설령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들어간 뒤로 하락을 하더라도 -20%, -50% 등 돌이킬수 없는 수준으로 하락하진 않습니다. 때문에 주식 단타 하루 10만우너 수익을 내는 입장에서 큰 리스크가 없습니다
주식 단타 하루 10만원 버는 방법
첫 번째, 전체적으로 우상향 하는 주식을 고른다. 횡보를 계속하거나 우하향 하는 주식은 힘이 없기 때문에 계속 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우상향 하는 그래프를 찾아야 추가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두 번째, 본장 시작 30분 전이 되기 전까지는 진입하지 않는다. 5시부터 미국 주식 프리장을 처다보고 있으면 빨리 진입해서 수익을 내고 싶지만 충분한 그래프의 그림을 보기 전에는 우상향인지, 우하양하는 그래프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프리장이 거의 마무리 되는 시점까지 기다려서 들어가기 훌륭한 그래프르 찾아야 합니다.
세 번째, 매매는 하루에 한번만 한다. 처음에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매매를 해보면 하루에 10만원이 아니라 30만원, 50만원씩 버는 날이 옵니다. 이제 이게 한번이 아니라 두번하면 하루에 100만원, 200만원씩 벌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번 들어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위에 ‘두 번째”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충분히 기다린 시점에서 매매를 들어가야만 위험부담이 거의 제로에 가까워 집니다.
네 번째, 수익율은 3%로 제한한다. 10%, 20% 수익을 내면 좋을거 같지만 욕심부리다가 수익은 커녕 물리게 됩니다. 초단타 매매의 영역이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수익을 내는걸 목적으로 하는게 아니라 적게 매일 수익을 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300만원 정도로 시작을 하면 하루 10만원은 쉽게 수익 낼 수 있습니다.
하락시 대처 방법
프리장에서독 급격한 하락을 맞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물타기를 대비해야 합니다. 300만원으로 3프로 수익을 본다면 최소 300정도는 여유 자금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확실해 보여도 600만원으로 올인하면 안되고 300만원만 쏟아지는 하락을 하면 50만원정도씩 추가로 물타기를 해서 평균 구매라인을 낮춥니다. 이러다 보면 분명 한번의 기회는 옵니다.
주의사항 : 10시 30분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미국 프리장은 본장 시작전에 저녁 10시 30분에 끝납니다. 그리고 본장이 시작되면 절대 감당할 수 없는 거래량이 발생을 합니다. 이때 상승을 해서 수익을 내면 엄청난 수익이지만 내려가면 -50%는 눈 깜빡할 사이에 일어납니다.
때문에 본장 시작 전까지 수익을 못내고 손해를 본 상황 이라 하더라도 반드시 손절을 해야 합니다. -3프로, 10% 아까워하다가 갖고 있는 시드 다 날리는거 한순간 입니다. 내일, 모래 다시 10만원씩 버는거 당연한 거니 꼭 손절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