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OTT와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가 일반적이 되었습나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방법 중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합법적인 건 넷플릭스입니다. 아쉽게도 넷플릭스는 30일 무료체험이라는 서비스가 국내에서도 종료했는데요. 그 다음 차선책은 무엇일까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방법 1. 쉐어 서비스
OTT서비스가 너무 많아지면서 모든 플랫폼을 전부 가입하기에는 부담이 매우 큽니다. 심지어 넷플릭스의 경우 UHD 화질을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요금제인 프리미엄 등급의 경우는 17,000원이나 합니다.
- 프리미엄의 경우는 4명이 동시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4명이서 나눠서 내면 훨씬 비용이 줄어듭니다.
- 물론 지인들끼리 모아서 하면 좋지만 아는 사람에게 내가 무엇을 보는지 알려주는 것도 싫을 수 있고 지인중에 4명을 모은다는 것도 현실적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 나온 것이 링키드라는 서비스입니다.
링키드 서비스 가격
링키드는 미디어 뿐만 아니라 도서 게임, 네이버 플러스등 멤버십도 쉐어할 수 있는데요 미디어만 모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애플, 웨이브, 왓챠, 라프텔, 프라임비디오, 테니스TV
넷플릭스는 17,000원이 5,500원으로 줄어듭니다. 17,000원을 4명을 나누면 4,250원인데 5.500원이라서 1,250원의 비용이 의문입니다.
- 링키드에는 보증금 개념이 있어서 비용이 더 들어가는것처럼 보이고 나중에 일부 금액이 링키드 머니로 환금이 됩니다.
저는 지금 현재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애플, 웨이브, 라프텔을 이용중입니다.
각각 OTT 플래폼 별로 돈을 다 내면 무려 76,110원입니다. 이걸 링키드에서 이용하면 25,050원으로 거의 3분의 1보다 적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키드 서비스 종료 압박
아쉽게도 링키드 서비스에 대한 반발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각 회사에서는 수익이 줄어드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각종 회사의 주식을 갖고 있는 입장에서 기업이 영업이익을 많이 내서 주식이 올라가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책정한 비용을 충분히 내고 볼수 있도록 소비자를 설득하는건 회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링키드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각 플래폼의 매력을 느낄 수 잇는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링키드의 경우에는 특히 모르는 사람과의 쉐어이지만 중간에 링키드에서 보장해 주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방법에는 가장 저렴하고 무료에 가까운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넷플릭스 추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채널 번호나 이름이 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ENA라는 이상한 채널에서 합니다. skyTV라는 걸 이용하는 분들이나 알만한 희귀한 채널입니다.
- 때문에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를 찾아보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 드라마를 보고 영화를 보는건 우리 각자의 귀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귀한 시간입니다.
- 중간에 이상한 광고 나오지 않고 화질도 좋은 넷플릭스에서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5분전 홈페이지 구경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