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본장 단타 방법

미국 주식 본장 단타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확실한 거래량과 회전율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엄청난 큰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제가 이전 글에서 프리장을 추천드렸었습니다. 하지만 본장은 또 큰 돈을 벌 수 있는 매력이 있는데요.


미국 주식 본장 단타 장점

일단 프리장이 위험한 것은 프리장에서 본장으로 넘어가기 전에 전부 손절이든 익적이든 해서 현금화를 해 두어야 합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물린 경우에 손절을 하지 못하고 본장까지 들어갔다가 엄청난 하락새에 -50%까지 되는 경우가 일상입니다.

이렇게 더이상 복구 할 수 없는 상황이 되는 첫번째 이유는 바로 거래량과 회정율이 없기 때문에 더이상 차트에 변화 자체가 없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고래나 세력들이 떠난 잡주에는 더이상 희망이 없습니다.

하지만 본장에서는 거래량과 회전율이 높은 주식을 고를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본장 단타 주의점

주의할 점은 미국 주식에 거래량과 회전율이 아무리 많더라도 우리가 단타 하는 것들은 가치주가 아니라 잡주들입니다. 세력과 고래들이 장난치는 곳들입니다. 때문에 세력이 떠나면 본장이라도 더이상 회생할 수 없는 끝이 나버립니다.

때문에 아무리 수익이 좋더라도 세력이 떠나기 전까지만 하고 빨리 빠져나가셔야 합니다.

미국 주식 본장 단타
빠른손절 결과


11시 30분이 DeadLine

10시 30분이 미국 본장이 시작하고 세력들이 한참 활발히 활동합니다. 하지만 매우 잠깐 활동할 뿐입니다. 밤배 가는 경우도 있지만 매우 드물고 아무리 못해도 1시간 정도는 활동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만약 수익을 50만원 정도 봤고 분명 조금만 더하면 50만원, 100만원 더 수익을 낼 것 같더라도 11시 30분이 지난 시점이라면 눈 딱감고 그만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세력이 빠져 나갈때쯤 잘못 들어가면 다시는 돌이킬수 없게 되고, 오늘 수익은 다사라지고 추가 손실까지 생기게 됩니다.


미국 본장 단타 방법

미국 본장에서는 거래가 활발하기 때문에 차트를 보실때 60틱으로 맞춰놓고 실시간으로 하셔야합니다. 일단 한번 쭉 내려갔다가 올라온다 싶을때 시장가로 바로 긁고 3%정도 수익이 생겼다 싶으면 바로 익절을 합니다. 거래량이 엄청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단 몇분만에 큰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