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영원히 우리 곁이 있을 것 같았던 연아퀸의 결혼소식에 나라 전체가 득썩이고 있는데요. 벌써 결혼하고도 남을 나이가 되었죠? 전국민과 전세계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까지 잘 골인하길 바랍니다.
김연아 고우림 결혼 2022년 10월
32세의 피켜퀸과 프로스텔라의 멤버인 고우림은 2022년 10월 하순에 결혼을 합니다.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고 초청가수로 출연한 일이 있었는데요 그때 처음 고우림과 김연아가 만났고 이후 3년간 교제를 하였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성악가이고 연하입니다.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팬텀싱어 시즌2에 팀 멤버로 출연해서 우승한 경력도 있는 실력가이죠.

올댓스포츠 (김연아 매니지먼트사)에서는 다음과 같이 알려 왔습니다.
김연아가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과 고우림(27)과 화촉을 밝힌다. 김연아와 고우림 양측의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한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장소를 알지지 않은 상태로 미디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비트인터렉티브 (포레스텔라 소속사)
고우림이 오는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를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열애설의 시작 – 심야데이트
이번에 공식적으로 김연아 고우림 결혼 발표가 나오기 전에도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 한 매체에서 심야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서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 이미 공인이면서도 대중의 사랑을 받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겠지만 매우 불편하고 당황했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잘 이겨내고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니 너무 좋은 일이네요.
해당 보도가 있을때 누군지 공개되지 않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서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다”는 보도까지 나왔었죠.
김연아 임영웅 결혼 루머
사실 김연아 임영웅 열애설과 결혼 루머까지 있었습니다.
- 완전 가짜 뉴스로 밝혀졌고요. 사람이 유명해지면 그냥 아무 말이나 다 나온다는 생각이 바로 들 정도입니다. 이 김연아 임영웅 결혼 루머의 시작은 한 유튜버입니다.
- 이 유튜브채널에서는 임영웅과 김연아가 연애중이면서, 가족과의 만남까지 가졌다는 자극적인 소재를 다루었습니다.
- 돈을 버려는 목적으로 아무말이나 다 내뱉는 다는건 알겠지만 이런 유명인들 건드리면 법적으로 처벌을 받습니다.
문제는 최근에 이런 가짜 뉴스가 트렌드가 되었고,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간에 엄청나게 환산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 각종 포털에 “김연아 임영웅 결혼”이 인기 검색어로 등록될 정도이니 당사자들은 얼마나 고통스럽고 당황스러울지 상상도 안갑니다.
- 특히 수많은 연예인 중에서 임영웅이 포함이 된 것은 단지 유명해서가 아니라 중장년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젊은 층에서는 유튜브나 인터넷 기사에 있는 내용을 거의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중장년층은 유튜브에 나온 내용이 사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거짓말을 할 수 있겠냐?라고 말하시는 어르신들을 만나보셨을 텐데요 그점을 이용한 매우 질이 나쁜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관련 댓글만 봐도 너무 뻔한 수법임이 드러납니다.
김연아 고우림 결혼 소식에 이어서 성공적이고 행복한 신혼 생활 소식을 모두가 기다립니다
된되는 정보 더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