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종류가 엄청 많아서 처음에 시작하시는 분들은 나이키만 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유명한 골프 선수나 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는 것은 보통 위아래 100만원인데요. 너무 비싸죠? 현실적으로 입문자들이 선택 가능한 골프웨어 추천드립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베스트 10
1위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위 : J 린드버그
3위 : 나이키골프
4위 : 풋조이 골프

5위 : 와이드 앵글

6위 : 캘러웨이 어페럴

7위 : 아디다스 골프
8위 : 르꼬끄
9위 : PXG
10위 : 테일러메이드
골프가 잘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반인이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프로가 되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즐기는게 중요합니다. 뭔가 시작할 때 골프웨어를 예쁘게 입는 것도 정말 큰 즐거움이죠. 예쁘고 멋진 옷 입고 필드 나가서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만 찍고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할 정도입니다. (물론 너무 시간을 끌어서 방해 하면 안되겠죠)
처음 골프를 시작하게 되면 일반적인 스포츠 브랜드와는 다르기 때문에 골프웨어 브랜드 종류조차 알기가 힘듭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종류의 경우에는 의외로 나이키, 아디다스가 좀 평범한 편에 들어갑니다. 이건 별로라는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브랜드라서 골프웨어와 구분이 잘 안되서 기분이 안나는 정도입니다.
매년 트랜드가 바뀌지만 2022년에 가장 인기있는 골프웨어 브랜드는 타이틀리스트입니다.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클럽, 백, 우산 등을 만들고 특히 골프공도 대부분의 선수가 사용할 정도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화려하거나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이라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디자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타이틀리스트는 외국계 회사는 아니고 필라코리아가 인수를 해서 한국 회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 현존하는 가장 비싼 브랜드는 PXG입니다. 약간 플렉스 한번 해볼까 할대 PXG 골프웨어를 구매한다고 하죠. 핫한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들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커다랗게 로고가 밖힌 PXG 옷을 입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꾸안꾸 스타일은 캘러웨이 입니다. 캘러웨이의 경우에는 정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골프백이나 캡중에 이 브랜드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돈 버는 정보 더보기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